학우님들~ 전과 궁금해요*^^*
글쓴이
- 2014.06.17. 10:34
- 1101
안녕하세요*^^*
궁금한 개 있습니다
제가 1학년 1학기 학점을 말아먹었는데요
재수강해서 학점 살리고
계절학기 열씸히 하면
전과 가능 할까용?
감사함다*^^*
궁금한 개 있습니다
제가 1학년 1학기 학점을 말아먹었는데요
재수강해서 학점 살리고
계절학기 열씸히 하면
전과 가능 할까용?
감사함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섹시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고삼
재수강해서 높게 만들어놓아도 전과가 안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되는데 재수강해봤자 비쁠이 최대니까 단기간에 평점 높이기가 힘들죠
0
0
친근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 재수강다하시고 앞으로 들을과목 다 a플이면 될지도 모르죠 근데 그게 쉬운건아니니까요 자기하기나름이에요
0
0
섹시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과 상경인기과는 학점 4는기본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