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다보면 뒷목이 아파요
글쓴이
- 2014.06.17. 11:05
- 1592
이거 의자가 높아서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것도그렇고 전허리가긴편이라 자세가 자꾸 책상으로 들어간다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목이더아파오..
0
0
큰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 앉아서 공부하면 목이랑 허리랑 엉덩이랑 승모근 아픈 건 자연스러운 거에요.
0
0
잘생긴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 스트레칭 자주하세요
0
0
아픈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방치하면 일자목이나 목디스크로 악화되요 미리미리 풀어주세요
0
0
침착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댓글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