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학점
- 2014.06.17. 13:54
- 1972
1-2학기4.0
2-1학기3.71
2-2학기4.21
3-1??? 우째 될까용..
왜 일학기엔 학점 저 모양인지ㅜㅜ
글구 취직안되는과임..저런 학점에 뭘하면 좋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생각없이 학교 다니는 것같아서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발하세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3.8정도는 무난한편 아닌가요? 그리고 평균평점이 2.6은 어디서나온 논리인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