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급할때 본성이 나온다죠
글쓴이
- 2014.06.17. 15:42
- 2161
시험기간에 인간관계 재정의 하신분들 많을듯
저는 그랬네요
이기주의 패망해라
친구인척 하지마라
아 진짜 열받고 슬프네요
가짜친구야
나도 나만 생각하고 너처럼 살고싶어
평소엔 착한척 하다가..
씁쓸.. 뒤통수 맞았나봐요
저는 그랬네요
이기주의 패망해라
친구인척 하지마라
아 진짜 열받고 슬프네요
가짜친구야
나도 나만 생각하고 너처럼 살고싶어
평소엔 착한척 하다가..
씁쓸.. 뒤통수 맞았나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 쨌는데 친구가 날짜 안 갈쳐줌?
1
0
멍청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 독고다이져
0
0
착잡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뭘했는지는모르지만
시험기간에 자기 공부하다가 모르는거 물어보고 필요한거 요구하고 그러는거 되게민폐라는걸 알아야합니다
도와주면 좋은친구 안도와주면 나쁜친구가 아니구요
시험기간에 자기 공부하다가 모르는거 물어보고 필요한거 요구하고 그러는거 되게민폐라는걸 알아야합니다
도와주면 좋은친구 안도와주면 나쁜친구가 아니구요
0
0
머리나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벼룩이자리
이분 최소 닉값 ㅋㅋ
ㅇㅇ 맞음 근데 말여
도와줄수는 있는거지
다만 이 글쓴이도 평소에
수업잘드가고 열심히 했다는 가정하에
놀아놓고 이러는 거면 혀찰수 밖에
ㅇㅇ 맞음 근데 말여
도와줄수는 있는거지
다만 이 글쓴이도 평소에
수업잘드가고 열심히 했다는 가정하에
놀아놓고 이러는 거면 혀찰수 밖에
0
0
다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질경이
도와줄수있죠 당연히.
저도 웬만하면 제꺼 제쳐놓고도와줍니다
근데 애초에 그런 민폐가되는 부탁해놓고(예를들어 나도바빠죽겠는데 지모르겠다고 이거이거좀풀어달라 이런애들)
거절하면 어쩔수없는거지 거기다대놓고 이기적이니 뭐니하는게 생각이 글러먹었단겁니다
이거야말로 이기적인거죠ㅎㅎ
저도 웬만하면 제꺼 제쳐놓고도와줍니다
근데 애초에 그런 민폐가되는 부탁해놓고(예를들어 나도바빠죽겠는데 지모르겠다고 이거이거좀풀어달라 이런애들)
거절하면 어쩔수없는거지 거기다대놓고 이기적이니 뭐니하는게 생각이 글러먹었단겁니다
이거야말로 이기적인거죠ㅎㅎ
0
0
머리나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벼룩이자리
ㅇㅇ
그거야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거니
논외로 합시다 ㅋㅋ
여튼 열공!!!
그거야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거니
논외로 합시다 ㅋㅋ
여튼 열공!!!
0
0
다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벼룩이자리
아니 그게 아니구 제가 너무 착취당해서요.. 시험치기전에 공부할때. 친구는 이거모른다 저거모른다 내 시간 다 뺏구 저는 그냥 개무시 당해요ㅜㅜ 시험문제정보나 필기정리 다 뽑아가고 어쨌든 평소 일상에선 안 그렇고 시험기간 지 급할때만 친구가 너무 이기적임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성스런 필기 꼭 시험기간만되면 연락와서 존나 빌빌댐 시험치고나면 또 나몰라라 ㅋㅋㅋ 무슨심정인지 이해가갑니다 거절은 처음만 힘든거에요 다음학기는 꼭 거절해보시길
0
0
황송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팀과제가 짱이죠 ㅋㅋㅋㅋ 인간에대한 불신으로 가득차게됨 ㅋㅋㅋ 팀과제서 지맘대로하시는 분들 ^^ 그렇게 살지마셔요 ~ 인생사 돌고돕니당!
0
0
부지런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