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학 시험
글쓴이
- 2014.06.17. 16:04
- 852
다들 어떠셨나요..?
무지 빨리 나가신 분들도 꽤 되더라구요ㅠ
무지 빨리 나가신 분들도 꽤 되더라구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ㅜㅜ또르르... 다적진못했어요...
0
1
일등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다 적긴 했어요. 근데 몇 문제는 날림으로 쓴듯
0
1
천재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산비장이
헉 빈칸도 다채우셨어요?
0
0
일등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족제비싸리
네 전부 채웠어요ㅋㅋ
0
0
천재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산비장이
짱짱이에요!!ㅠ에이쁠받으시겟어용ㅠ
0
0
일등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족제비싸리
ㅋㅋ 영문과 성적 받기가 어려워서.. 나와 봐야 알죠. 님도 홧팅!
0
0
천재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산비장이
음성학어려워서 영문학입문처럼..쫌만잘해도 성적 잘나온다고 들었어용
0
0
일등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