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승만교수님 상무론...
글쓴이
- 2014.06.17. 17:00
- 805
시험점수잘주시나여? 시험 똥망한거같아서요ㅎㅎㅎㅎㅎ프로젝트도 그냥고만고만한거같은데 ㅜㅜㅜㅜㅜ 다들어제시험잘보셨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ㅇㅁ
0
0
멋쟁이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수 진짜 안줌 같이 담배피는 학생들이나 잘 받음
0
0
착실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야콘
헐..ㅠㅠ +로 채워주시지도 않나요?
0
0
어리석은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박새
ㅇㅇ 그런거 귓등으로도 잘 안들으시는듯해요
0
0
착실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야콘
헐 .. 좀실망이네여 비까지는 비율맞춰서 주실까요ㅠ
0
0
어리석은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