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태교수님 열역학 시험 강의실은 글쓴이 2014.06.17. 17:24 739 2 그냥 중간고사랑 똑같이 들어가면 되는건가요? 어디 강의실사용하는진 나왔는데 상세분배차트가 안올라와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골담초 14.06.17. 17:55 아직안올라온거 맞죠..?? 저도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던데...근데 이때까지 시험치는거보니까 중간고사 쳤던강의실에서 치긴치던데 0 0 고고한 골담초 댓글 내용 복사 아직안올라온거 맞죠..?? 저도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던데...근데 이때까지 시험치는거보니까 중간고사 쳤던강의실에서 치긴치던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해박한 명자꽃 14.06.17. 18:32 3311/3314이엇나?? 기계홈페이지에 종합으로 올러온거에 잇던데요 중간고사 그대로인거 같아요 0 0 해박한 명자꽃 댓글 내용 복사 3311/3314이엇나?? 기계홈페이지에 종합으로 올러온거에 잇던데요 중간고사 그대로인거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박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데 이때까지 시험치는거보니까 중간고사 쳤던강의실에서 치긴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