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방학동안 빌려주는거 글쓴이 2014.06.17. 18:42 1394 1 계약서 써야하나요? 유의사항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잘생긴 감나무 14.06.17. 18:48 집주인한테 미리 양해구하고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방세는 미리받으시구요 0 0 잘생긴 감나무 댓글 내용 복사 집주인한테 미리 양해구하고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방세는 미리받으시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잘생긴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