Эри Чика
글쓴이
- 2014.06.17. 20:56
- 1017
Хорошо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처참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서어나무
에리치카
하라쇼
하라쇼
0
0
수줍은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털도깨비바늘
무슨말이죠?? 한글로도 ㅠㅠ모르겟네
0
0
처참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서어나무
'에리치카'라는 애니 캐릭터가 있는데 그 캐릭터가 자주 쓰는 말이 '하라쇼'입니다.
0
0
수줍은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털도깨비바늘
오호 그렇군요. 그럼 하라쇼 라는 말은 뭔가요
밥먹으라쇼
청소하라쇼
뭐 이런건가요?
밥먹으라쇼
청소하라쇼
뭐 이런건가요?
0
0
처참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서어나무
좋다는 뜻임
0
0
푸짐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라쇼
0
0
특별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쓸쎼이?
0
0
가벼운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лохо
0
0
푸짐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뭐ㅋㅋㅋㅋ
0
0
못생긴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Эри Чика
침착한 냉이 | 20:56 | 조회 수 19
Хорошо
누가 해석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