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정 교수님 인행심 치신분들
글쓴이
- 2014.06.17. 21:02
- 1246
어떠셨나요?
단답은 좀 썼는데
서술은 진짜 모르겠던데ㅠ
비플이나 나올수있을런지ㅠ
단답은 좀 썼는데
서술은 진짜 모르겠던데ㅠ
비플이나 나올수있을런지ㅠ
권한이 없습니다.
단답 반타작 서술 망했어요 공부덜하긴했는데이렇게될줄은....
0
0
밝은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꽝꽝나무
맞죠ㅠ 생각보다 서술이 배점도큰데 약간 구석에서 나와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술을그렇게내실줄은.... 레폿은형식없죠?? 분량무제한독후감이죠??ㅠ
0
0
밝은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꽝꽝나무
네 헝식 없어요ㅠ 셤치고 책두권다 읽어야할느낌ㅋㅋㅋ 하 교양인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문제였길래..ㄷㄷ 저도 인행심 들었는데
0
0
괴로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찰할때......전두엽......세포? 뭐이런거있었잖아요ㅋㅋㅋ그거 답 쓰신분?
뭐죠 답이??ㅋㅋ찾아도없고..............
뭐죠 답이??ㅋㅋ찾아도없고..............
0
0
추운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꽃며느리밥풀
거울뉴런아닌가요ㅋㅋㅋㅋㅋ 아는게 그거라서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네요ㅋㅋㅋㅋ아ㅜㅜ 제가 깔아드리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독후감화이팅...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ㅠㅡ
독후감화이팅...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ㅠㅡ
0
0
추운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