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활용 질문요 ㅠㅠ 학점.. 글쓴이 2014.06.17. 22:20 725 0 패일 뜰거같은데 장학금 받으려면 평점이 3.5이상이어야하는데요 혹시 평점에 영향이가나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