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c 이하없이 다 재수강해서 b 이상 나오면 학점 얼마나 되나요? 글쓴이 2014.06.17. 22:21 1714 2 한학기 기준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감한 일본목련 14.06.17. 22:30 총 몇학점을 듣냐에 따라서.. 어떤학점의 과목을 어떤성적을 받느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잖아요.. 전부 b 이상이면 당연히 3.0은 넘는거고 딱 b만 맞춰지는 경우는 잘 없을테니 3.5는 될거 같은데요 학점계산 어려운거 아니잖아요 0 0 난감한 일본목련 댓글 내용 복사 총 몇학점을 듣냐에 따라서.. 어떤학점의 과목을 어떤성적을 받느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잖아요.. 전부 b 이상이면 당연히 3.0은 넘는거고 딱 b만 맞춰지는 경우는 잘 없을테니 3.5는 될거 같은데요 학점계산 어려운거 아니잖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감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난감한 일본목련 14.06.17. 22:32 보통 c 이하없이 다 재수강해서 이말이 이해가 안되네요 0 0 난감한 일본목련 댓글 내용 복사 보통 c 이하없이 다 재수강해서 이말이 이해가 안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감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감한 일본목련 14.06.17. 22:30 총 몇학점을 듣냐에 따라서.. 어떤학점의 과목을 어떤성적을 받느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잖아요.. 전부 b 이상이면 당연히 3.0은 넘는거고 딱 b만 맞춰지는 경우는 잘 없을테니 3.5는 될거 같은데요 학점계산 어려운거 아니잖아요 0 0
어떤학점의 과목을 어떤성적을 받느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잖아요..
전부 b 이상이면 당연히 3.0은 넘는거고 딱 b만 맞춰지는 경우는 잘 없을테니 3.5는 될거 같은데요
학점계산 어려운거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