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인 지울 때
글쓴이
- 2014.06.18. 00:10
- 1447
저는 아이라인을 리무버로 지우고 난 후에 오일로 세안을 하는데요. 항상 눈마리랑 꼬리부분에 찌꺼기가 남아있어요..
제가 펜슬쓰다가 2즈전쯤에 붓으로 바꿨는데 그 이후로 매일 눈 안에 들어가요ㅠㅠㅠ
다른 여성분들은 안그러시나요??
눈 흰자에도 박혀있으니까 어쩌지도 못하고ㅠㅠ 제가 잘못 지우는고있나요?
참고로 아이라이넌 미샤붓고 리무버는 뜨엘꺼예요..흑 도와주세여..
제가 펜슬쓰다가 2즈전쯤에 붓으로 바꿨는데 그 이후로 매일 눈 안에 들어가요ㅠㅠㅠ
다른 여성분들은 안그러시나요??
눈 흰자에도 박혀있으니까 어쩌지도 못하고ㅠㅠ 제가 잘못 지우는고있나요?
참고로 아이라이넌 미샤붓고 리무버는 뜨엘꺼예요..흑 도와주세여..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오일로 첨지울때 눈에 젤먼저발라서 문지르고 얼굴전체로 문지른담에 폼클만해두 다지워지든데...이니스피리 애플쥬이시 오일이랑 폼클은 화산송이나 마몽드꺼 써요 옛날에 화장하는 요령없을때 지우는것도 요령없엇는데 이젠 머 별생각없이하네요ㅋㅋ 꼼꼼히 해도 찌꺼기남으면 리무버한다음 면봉으로 구석에꺼지운다음 폼클하세요!
0
0
처참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리오에서 나오는 클렌징 밤 있거든요 그거 바르기만하면 다 지워지고 물로 헹구면 깔끔해져요~~
0
0
머리좋은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냥 눈만 클렌징 티슈로 닦아써요
자극적이긴 한데 그만큼 또 편해요
자극적이긴 한데 그만큼 또 편해요
0
0
친근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