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망쳤어요..
글쓴이
- 2014.06.18. 00:29
- 1412
다른 과목들도 다 잘 안맞아서 망했다고 짐작은 했는데
잘할거라고 생각한 과목마저 잘 못쳤어요
때마침 엄마한테 전화와서
잘친것같다고 걱정말라고 했는데..
진짜 못난 자식이네요
잘할거라고 생각한 과목마저 잘 못쳤어요
때마침 엄마한테 전화와서
잘친것같다고 걱정말라고 했는데..
진짜 못난 자식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음번 시험도 있잖아요~~~ 시험친다고 수고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