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ㅈ교수님 국제경제학 ㅠㅜㅜㅜ
글쓴이
- 2014.06.18. 00:37
- 1043
ㅠㅠㅠ매번 너무 어렵네요...
해도해도 제자리 걸음이구
독강이라 하소연 할곳도 없고 ㅠㅠ
중간 너무못쳐서 잘쳐야할텐데 그럴수 있을지 ㅠㅜㅠㅠ...
다들 어떠세요 ㅠㅠㅠ전 멘붕..
해도해도 제자리 걸음이구
독강이라 하소연 할곳도 없고 ㅠㅠ
중간 너무못쳐서 잘쳐야할텐데 그럴수 있을지 ㅠㅜㅠㅠ...
다들 어떠세요 ㅠㅠㅠ전 멘붕..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살벌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클레마티스
전 조심스럽게 씨쁠 예상해봅니다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저도요....ㅠㅠㅠㅠ ㅇㅇㅊ 교수였으면 디 이하 받았을거라 생각해요....^^;
0
0
살벌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진짜 막연하게 외우는 수 밖에는 ㅠㅠㅠㅠㅠㅠ
0
0
살벌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까진 안 어렵던데;; 공부를 안하신거 아니에요?;;
아니면 상대쪽 전공이 아니시라 좀 낯설어서 그러시는건가요..;;
아니면 상대쪽 전공이 아니시라 좀 낯설어서 그러시는건가요..;;
0
0
아픈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일 시험지낼때 중간점수 확인하면 ...쉣일것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