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영어진짜 못하는데요 방학동안 영어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글쓴이
- 2014.06.18. 00:39
- 1595
토익 학원을 다니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인강으로?
제가 수준이 너무 낮아서 학원다니면 못따라갈거같고
인강으로 하려니 게을러지고 안할거같고... 전에 ebs토목달 해봤거든요.. 그냥 돈날렸죠..
제 영어수준이 수능 4등급인데요 진짜 저땜에 학교수준떨어트리는거같아서 진짜 영어공부해서 영어실력좀 키우고 싶은데
학원이 낫다고 생각하시면 학원 추천좀 부탁드리고,
인강이 낫다고 생각하시면 인강도 추천 부탁드립니다ㅜ
(비용도 같이 알려주시면 진짜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원가세요 그냥~ㅎ인강은 또 안할듯..
0
0
참혹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좁쌀풀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이 스파르타식임 학원이 제일 효율적일듯 싶어요
0
0
과감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홍단풍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팝송을 들으면서 뜻을 유추할수있을 만큼 많이 들으면서 귀도 뚫고, 원서읽으면서 실제로 쓰이는 영어를 좀 습득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걸 기본으로 깔고, 학원이든 인강인든 해보는게 좋을것같아요. 자꾸 노출을 시켜주어야 느는법이니깐요 ^^
0
1
똑똑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홑왕원추리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는 수능수준으로 영어를 배우는게 아니니까 4등급이면 인강으로 기초를 닦으시는게 나을꺼 같아요..
0
0
배고픈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산부추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어부터 외우시고 문법 틀 잡으세요. 4등급이면 그거부터 하셔야돼요. 구문독해 안되시니 수능특강 인강들으며 하다가 한권 온전히 혼자 될만큼 하면 그담에 토익학원가시면 쑥쑥 상승해요 단 의지 강하신 분일경우.. 박약은 빡센 학원ㄱㅣ초반으로 .....☆
0
0
느린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돈나무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법 다시잡고, 연설문 하나 외우세요
0
0
저렴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벼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