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정부론 들으시는분들..공부 잘돼가시나요? 글쓴이 2014.06.18. 00:59 733 1 머리에 내용입력이 안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끌려다니는 가는괴불주머니 14.06.18. 01:05 내용이 너무 뜬구름 잡는 느낌이랄까요ㅎㅎ 0 0 끌려다니는 가는괴불주머니 댓글 내용 복사 내용이 너무 뜬구름 잡는 느낌이랄까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끌려다니는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