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비 얼마 받으면 좋을까요? 잘 아시는 분~~
글쓴이
- 2014.06.18. 01:32
- 1378
제2외국어 중국어 과외가 들어왔는데요
국제고등학교 2학년이고 기본적인 수준을 가르치는게 아니라 약간은 초.중급 정도 수준이고요..
1주일에 1시간 30분씩 두번 할 계획이에요. 얼마쯤 받으면 좋을까요? 40 생각하고 있긴한데..
잘 아시는 분들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
권한이 없습니다.
40이면 적절하네요
0
0
때리고싶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의 실력을 돌아보고 매기시면 될듯...
0
0
화려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낮게 받는 사람도 많아요. 주위에 대부분 주2회 2시간 35선 받던데..
0
0
날씬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