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고받는기준 글쓴이 2014.06.18. 02:09 1495 2 컴퓨터활용F 기초영어F 인데 교양하나더 F받으면 학고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따듯한 접시꽃 14.06.18. 02:50 학사경고제는 92학년도 신입생부터 적용한다.학업성적이 열등하여 성적 평점 평균이 1.80에 미달한 학생에게 학사경고를 부과한다. 학생지원 시스템 성적관리 기준 항목 中 1 0 따듯한 접시꽃 댓글 내용 복사 학사경고제는 92학년도 신입생부터 적용한다.학업성적이 열등하여 성적 평점 평균이 1.80에 미달한 학생에게 학사경고를 부과한다. 학생지원 시스템 성적관리 기준 항목 中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18. 03:05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접시꽃 14.06.18. 02:50 학사경고제는 92학년도 신입생부터 적용한다.학업성적이 열등하여 성적 평점 평균이 1.80에 미달한 학생에게 학사경고를 부과한다. 학생지원 시스템 성적관리 기준 항목 中 1 0
학업성적이 열등하여 성적 평점 평균이 1.80에 미달한 학생에게 학사경고를 부과한다.
학생지원 시스템 성적관리 기준 항목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