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글 보이길래.. 넋두리..화요일 행정학원론
글쓴이
- 2014.06.18. 03:58
- 1771
듣는인원 70명은 넘는것같은데 모두가
40분?은 기다린것같네요 밖에서ㅎ
소심해서 시험시간 늘려달라고도 말못함
색다른 경험이었슴다,,
내일 칠 과목 시험공부하다가
갑자기 울컥하네ㅜ
ㄱㅎㅂ교수님분반학생들도 ㄱㅎㅇ교수님분반학생들도 힘든시간이였을듯
시험은 다들 잘치셨나요?
40분?은 기다린것같네요 밖에서ㅎ
소심해서 시험시간 늘려달라고도 말못함
색다른 경험이었슴다,,
내일 칠 과목 시험공부하다가
갑자기 울컥하네ㅜ
ㄱㅎㅂ교수님분반학생들도 ㄱㅎㅇ교수님분반학생들도 힘든시간이였을듯
시험은 다들 잘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깔끔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ㅎㅂ 교수님 ㄷㄷ
0
0
초라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과생은 죽겟습니당..
1
0
조용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일도 다있나 싶었음 ㅋㅋ
0
0
교활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추천할랫는데 ㅠㅠ 손에살찜..
0
0
날씬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왜 그러지? 하고 추천 누르려다 나도 비추 누름;;;
0
0
다부진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