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ㅎㅂ교수님 유명한가요?
글쓴이
- 2014.06.18. 09:36
- 2187
40분기다렸다는건 먼뜻인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폭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쇠뜨기
근데 왜 사람들이 징징대죠 40분이면 양호하네요 사인받았으니
0
0
해괴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시에 '수업'시작하셔서 5시에 끝내셨습니다..... 4시20분부터 6시까지 ㄱㅎㅇ교수님 분반 시험이 예정되어있었는데말이죠. 그래서 ㄱㅎㅇ교수님 분반은 1시간동안 정신없이 답안을 써내려갔다고합니다
1
0
참혹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부들
부들부들
0
0
안일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부들
교수님들끼리 싸움안났나요? 시간초과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같은과교수님이세요 웃으면서이야기나누시전데
0
0
참혹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부들
그래도 시간초과 하셨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글이길랴....
0
0
태연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ㅎㅇ 교수님이 ㄱㅎㅂ 교수님 제자십니다..
1
0
깜찍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궁금해서그런데누구교수님이세요
0
0
보통의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ㅈ학과..ㅎㅎㅎㅎㅎㅎㅎㅎㅎ두분다 좋아요. 진짜요. ㅈ...ㅣㅈ.....지...진짜요.....정말....조..좋..ㅇ...ㅏ..요...
0
0
싸늘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서 최대 40분동안 줄섰다는 거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