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F받을 가능성 있죠? 내학점ㅜㅜ
글쓴이
- 2014.06.18. 13:07
- 2005
중간기말 셤 치긴 다쳤고
출석 과제 다 했는데
중간도 반타작
오늘 기말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거의 백지냈는데ㅜㅜㅜㅜㅜㅜ
이럴경우도 F받기도하나요
하다못해 D?? 경험있으신분..
출석 과제 다 했는데
중간도 반타작
오늘 기말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거의 백지냈는데ㅜㅜㅜㅜㅜㅜ
이럴경우도 F받기도하나요
하다못해 D?? 경험있으신분..
권한이 없습니다.
C0 받음. 출석도 한번 빠지고
0
0
어두운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만해선 F 안줌 몇몇 교수 빼고요
0
0
끌려다니는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교수님은 에프주던데ㅠㅜㅠ 중간도 보고 과제 출석 다 했는데 기말 한문제 풀었다고 에프주심.... 근데 공대 아니면 에프 잘 안준다고 하던데요? ㅎㅎ
0
0
특이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쁠가능서 있네요
0
0
부지런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마우이 젊은이
0
0
답답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마다 다르죠
0
0
처참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
0
0
멋쟁이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