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ㅇㅂ교수님 경영학원론 ㅠㅠ
글쓴이
- 2014.06.18. 13:10
- 872
먼가 문제가 책에서 세세하게나오는거같아여...
큰 맥락말고도 되게 디테일하게나오는거같달까
피피티에서 안다룬부분도 마니나오는듯싶고
중간때보단 덜하긴했는데..
큰 맥락말고도 되게 디테일하게나오는거같달까
피피티에서 안다룬부분도 마니나오는듯싶고
중간때보단 덜하긴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다 못적었었는데 좋은점수 받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