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k칠려는데질문요
글쓴이
- 2014.06.18. 13:51
- 914
학교프로그램이라던지 뭐 온라인강의수료 싸게할만한뭔가가 없을까요?
사이트찾아보니까 최저가17만원이던데 집안사정이사정인지라너무부담이되네요ㅜ
사이트찾아보니까 최저가17만원이던데 집안사정이사정인지라너무부담이되네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심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섬말나리
토익은학원안다녀도충분히될거같고 지금토스랑 a둘중에고민중인데 그냣a할까싶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토익이 되신다면 뭐 나쁘지 않네요
금융권 가고싶으시면 따는것도 좋죠
하지맘 에이 하나의 크기는 취업에서 그렇게 먹어주는건 없다고 봐요 ㅠ
금융권 가고싶으시면 따는것도 좋죠
하지맘 에이 하나의 크기는 취업에서 그렇게 먹어주는건 없다고 봐요 ㅠ
0
0
한심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가 필요하시다면 해야지요..
0
0
행복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알바 조금만해서 돈모은다음에 하는건어떨까요
0
0
난쟁이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마 학교프로그램?은없을거에요
근데 제 생각엔 에이가 굳이 필요하나 싶네요
혹시 토익없으시면 차라리 그돈으로 학원다니시는게 ㅠㅠ
에이는 합격하고도 자격증받을려면 5만원 더 내야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