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면접
글쓴이
- 2014.06.18. 13:58
- 1135
두개보고 둘 중에 하나되면 거기서 일하면 안데나요..?ㅠ 민폐임가요..?
자꾸 떨어지니까..ㅠㅠ
자꾸 떨어지니까..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세개봐도됨 설마하나씩만보셨어요?? 천사네
0
0
적나라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민백미꽃
헐..그래도 돼요??
발표날꺼지 기다리고 떨어지면 다시 알아보고 이랬는데..
발표날꺼지 기다리고 떨어지면 다시 알아보고 이랬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디게순수하시네요ㅋㅋㅋ 여러군데면접보고 그쪽도자기한테맞는데로가는거죵
0
0
적나라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개해서 제일좋은거하면돼죠
0
0
명랑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비슷하시네요ㅎㅎ
0
0
참혹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