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준비생들 학점관리 하심? 글쓴이 2014.06.18. 15:34 2600 2 저는 개망똥망이라서 미치겠슴.... 3.0만 제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울한 밀 14.06.18. 15:49 아예 손놓을순 없죠 100%된다는 보장이 없으니까요 0 0 침울한 밀 댓글 내용 복사 아예 손놓을순 없죠 100%된다는 보장이 없으니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행복한 곰취 14.06.18. 19:37 학점 관리 안하면 배수의진을 칠 수 있어서 공무원 공부 더 열심히 함ㅋ 1 0 행복한 곰취 댓글 내용 복사 학점 관리 안하면 배수의진을 칠 수 있어서 공무원 공부 더 열심히 함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행복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