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놋열 구석
글쓴이
- 2014.06.18. 16:40
- 1106
구석에서 키보드 힘껏두드리시는 분ㅠㅠ
자제해주세요.... 꽤 먼데 여기까디 다들려요
4놋 키보드 가능한거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띄워져있는데 다 들린다면 문제가 있지 않은가요?
자제해주세요.... 꽤 먼데 여기까디 다들려요
4놋 키보드 가능한거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띄워져있는데 다 들린다면 문제가 있지 않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4놋열 키보드 가능.
0
0
똥마려운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남천
책장남이랑 무슨차이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소데쓰네
0
0
똥마려운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시험기간이고.. 살살치셔야할듯. 타자 세게 친다고 리포트가 잘써지는것도 아니고.
0
0
귀여운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길래 그런가요?..
0
0
근육질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놋열 키보드되지않나요
0
0
일등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보드 치지말란게 아니라 너무 세게 쳐서 그런거 아닐까요? 너무 세게 치면 좀 시끄럽긴 하잖아요
0
0
병걸린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올려도 그분 안 보실 텐데 ;;
0
0
꾸준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가서 말해요 ㅎㅎ 이런거 왜 여기다 올림? 이해가 진심 안됨 ㅎㅎ 걍 가서 죄송한데 어쩌구저쩌구 말하믄되지 머하노 ㅎㅎ
0
0
점잖은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