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전기 과
글쓴이
- 2014.06.18. 17:26
- 1150
전자과 전기과 이번에 나눠졌는데
저가 이번에 복학해서 하나를 정해야되서요
전자과는 어느쪽으로 취업가고
전기는 어느쪽으로 가는지 선배님들 설명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크게 안다르고 비슷합니다. 반도체 소자쪽에 더 관심이 있으면 전자과로 전력이나 전동기에 더 관심이 있으면 전기과로 가세요 통신 제어 이런것들은 둘다 있으니까 결국 취업하는곳이 엄청 다르진 않아요 그리고 졸업시 전자전기공학부로 졸업하시겠네요 그럼 회사입장에서도 어느과인지 명확이 잘 모르죠^^
0
0
깜찍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옥수수
졸업시에 공학부 아닐걸요
0
0
우아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협죽도
학부 입학했으면 졸업할때 졸업장 학부로 나와요ㅎㅎ 근데 이거 댓글 달리면 수정 못하나보네요? 지금보니 명확이 저 글자가 눈에 너무 거슬리는데.... 명확히....
0
0
깜찍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고전압(에너지,전력)
전자=신호
0
0
눈부신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