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빼는 방법
글쓴이
- 2014.06.18. 18:38
- 2650
인바디했다가 체지방 와우;; 엄청 나왔네요 살도 그렇지만ㅋㅋ 체지방 빼면서 다이어트도 하고 싶은데 이쪽 관해서 아무런 지식이 없네요ㅜㅠ 죠짐같이 전문적인 곳 가는게 나은가요? 아님 혼자서 무슨 운동을 그리고 어떤 생활을 하면 될까요?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운동관련해서 잘 모르면 혼자하는건 비추 돈좀 들더라도 전문가한테 배우는게 나아요
0
0
찬란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을거 줄여가며 핼스다니는게 최곱니다. 2달이면 체중 8키로 정도 감량 가능. 식단은 탄수화물.고기 최대한 배제하고 양배추 샐러드나 콜라비 같은 야채식단으로 하면 확실히 줄어들어요.. 하지만 치킨과 족발등 유혹의 엄청난 싸움이 필요
0
0
활동적인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꽃기린
혼자서 하기는 좀 무리인거네요ㅠㅠ 혹시 부산대 근처에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확실한 효과는 헬스다니는거고요. 혼자서도 가능하긴해요. 저같은 경우는 여름에 식단조절하면서 매일저녁 자전거 20km 이상 타고 야식 안먹고 이렇게 했습니다. 결과는 5키로 감량. 부산대 근처는 저도 안다녀봐서 잘모르겟네요. 다들 죠짐 얘기해서....
0
0
활동적인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꽃기린
우와오와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죠짐 오시면 됩니다 ㅋㅋ
0
0
미운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털진달래
죠짐 가면 무슨 운동해요?
0
0
찬란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리기가최곱니다. 온천천달리기고고!
0
0
나약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산소하시구요
6시이후로는 절대로 아무것도 드시지말구요
튀김 치킨 기름 패스트퓨드 드시지말구요
식이섬유 야채위주
탄수화물줄이고 고기를늘리세요
6시이후로는 절대로 아무것도 드시지말구요
튀김 치킨 기름 패스트퓨드 드시지말구요
식이섬유 야채위주
탄수화물줄이고 고기를늘리세요
0
0
쌀쌀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죠짐
0
0
안일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