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척아이롤 어떻게 요리할지 올린 사람인데
글쓴이
- 2014.06.18. 19:30
- 2291
제가 산 부위가 다행히 좋은 부위였는지
한우 등심처럼 부드러워서 그냥 허브솔트만 뿌려서 구워먹었는데도
굉장히 맛있었네요 ㅎㅎㅎ
같이 산 미국산 갈비살도 엄청나게 맛났다는게 함정!
권한이 없습니다.
부럽♥
0
0
미운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수크령

기분 좋아졌어영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소고기와허브솔트ㅠㅠ
0
0
미운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척아이롤이 뭔가요? 고기 부위의 명칭?
0
0
가벼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달리아
한우 기준으로 아마 목살일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허얽
미국산 쇠고기, 싼가요?
미국산 쇠고기, 싼가요?
0
0
가벼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달리아
한우에 비해서 진짜 싸요.
갈비살이 아마 100g당 2000원 초중반대인가 그렇고
척아이롤이 100g당 1000원 초중반대인가 해요 ㅎㅎㅎ
근데 초이스급 사지 마시고, 프라임급 사세요.
갈비살이 아마 100g당 2000원 초중반대인가 그렇고
척아이롤이 100g당 1000원 초중반대인가 해요 ㅎㅎㅎ
근데 초이스급 사지 마시고, 프라임급 사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100g에 100원 초중반이면 삼겹살보다 싸잖아요!
그런데 왜 초이스급을 배제하라는 거죠? 너무 저질인가요?
그런데 왜 초이스급을 배제하라는 거죠? 너무 저질인가요?
0
0
가벼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달리아
초이스급이 우리나라 한우로 치면 1~2등급 정도이고,
프라임급이 우리나라 한우로 치면 1등급이에요.
초이스급이 맛이 없는게 아니라 프라임급이 질이 더 좋으니까요 ㅎㅎ
(일반적으로 초이스,셀렉트급이 많이 유통되고 있다고 합니다.)
프라임 > 초이스 > 셀렉트 > 언그레이드 순이에요.
아! 그리고 반드시 냉장으로 사세요~
냉동은 맛 별로니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프라임급이 전체 생산량의 4%밖에 안되는데 저렇게 싸단 말이에요?
초이스나 샐렉트는 채소정도 값이겠군요!
미국산 쇠고기가 우리나라 돼지보다 싸겠네...
초이스나 샐렉트는 채소정도 값이겠군요!
미국산 쇠고기가 우리나라 돼지보다 싸겠네...
0
0
가벼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달리아
다른 자료에서 보니 3%네요 ㅎㅎ
아무튼 우리나라 1등급 정도의 질 좋은 고기가 돼지고기 값 정도에요 ㅎㅎ
아무튼 우리나라 1등급 정도의 질 좋은 고기가 돼지고기 값 정도에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