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에 족발 파는곳? 글쓴이 2014.06.18. 20:52 1208 2 먹을만한가여? 시장쪽에파는거같던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연한 양지꽃 14.06.18. 21:11 가끔 밤에 야식으로 사와서 둘이서 먹는데 괜찮아요. 가격도 괜찮고 ㅎㅎ 0 0 초연한 양지꽃 댓글 내용 복사 가끔 밤에 야식으로 사와서 둘이서 먹는데 괜찮아요. 가격도 괜찮고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연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18. 21:12 초연한 양지꽃 고마워요 기다리고잇억는데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고마워요 기다리고잇억는데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