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고 동문 자주 보고 친목이 잘되는 과는?
글쓴이
- 2014.06.18. 21:32
- 1367
어디일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맑은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원 적은 과가 그래요
0
0
즐거운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
0
1
어두운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술!
0
0
바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원이 적은 공대.
0
0
세련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야 뭐 동서도 많고
임용되면 강제모임
족내혼 활발
임용되면 강제모임
족내혼 활발
0
0
깔끔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술쪽이나 운동 이런쪽이 그런게 좀 있지않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