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 자전거는 온라인에서 사는게 낫나요?????????/

글쓴이
  • 2014.06.19. 00:07
  • 1557



온천천 걷는데 자전거 타고싶은 충동이 ㅠㅠ 

내일 바로 타고싶은데........

오프라인 괜찮은 곳도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0
과감한 네펜데스 14.06.19. 00:12
중고나라요
0 0
황홀한 궁궁이 14.06.19. 00:12
온라인 구매시 가격이 조금 더 쌉니다.
MTB/Hybrid/Road 중 뭘 생각하시나요?
남자분이시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9. 00:20
황홀한 궁궁이
여자구요 10만원대면 하이브리드밖에 없지않나요???????
0 0
황홀한 궁궁이 14.06.19. 00:29
글쓴이
무조건 10만원대면 hybrid라 하진 못하죠. 자전거 부품(프레임, 기어, 레버, 휠 등등)에 따라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하죠! :) 근데 여자이시고 재미로 타시는거니깐 이름있는 부품아니어도 타는데는 큰 지장 없어요. 일단 road는 제외할게요. 많은 힘이 필요치 않은 타이어 구조지만 허리를 많이 구부려야되서 처음타시면 불편합니다. 그럼 hybrid와 MTB중에서... 힘 들드리고 비포장길 안다니실 거라면 hybrid이고요. 힘 들여도 빗길 및 비포장길에서 좀더 안전하게 타고싶으시면 MTB입니다.
0 0
보통의 보풀 14.06.19. 00:24
온라인이죠..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9. 23:47
보통의 보풀
30만원을 최대로 하면 오프라인에서 살만한게 있을까요????????????
0 0
화려한 부용 14.06.19. 00:52
충동으로 사면 얼마 못타요 ㅎ 온천장이나 동래 런바이크 맞은편에 자전거 대여소 있는데 거기서 빌려서 타시고, 재미붙이면 그때 구입하세요 ㅎ 그리고 자전거는 무조건 눈에 예쁜걸로 사셔야 한번이라도 더 타게 되니까 잘 보고 사시구요 ㅎ(무조건 디자인만 보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구입은 온라인이 좋긴한데 완전조립배송 아니면 또 공임 들어가니까 그거도 고려하시구요. As같은거도 생각하면 오프라인 매장도 괜찮을거긴한데... 저 가격대면 삼천리 대리점으로 가셔야 될 것 같네요. ㅎ
0 0
야릇한 머루 14.08.22. 02:23
화려한 부용
자전거 대여 검색하다가 댓글보고 궁금한게 있어서요!
온천장이나 동래 런바이크 맞은편에 있는 자전거 대여소가 무료대여소 말하는 건가요?
0 0
억쎈 벽오동 14.06.19. 06:42
인터넷에서 20만원대 삼천리mtb구입햇어요
조립식으로 택배가와서 ㅜㅠ 괜히 잘 모르는데 조립햇다 망가질라 대리점에 들고가서 조립맡김요
지금은 안타요;; 역시충동구매;;
0 0
초연한 씀바귀 14.06.19. 12:05
온라인으로 사면 택배 배송시 던지고, 막 다른 물품 위에 올려놓고, 밟고 다니고해서 휠상태 엉망진창입니다. 무조건 100퍼센트 조금이라도 휘어있기 마련입니다. 여성분이시면 조립도 조금 어려우실테고, 핸들이랑 브레이크 유격 조정 같은 것도 생각보다 까다롭고 귀찮은 편입니다.
저는 오프라인에서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핸들바도 이쁜걸로 커스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 이쁜 자전거 룩 원하시면 하이브리드 추천드립니다.
흰색 + (핑크 or 연보라 or 민트) 섞인 걸로 사주세요. 정말 이뻐보이는데, 전 남자라 저런 색 못타겠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