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 자전거는 온라인에서 사는게 낫나요?????????/
글쓴이
- 2014.06.19. 00:07
- 1557
온천천 걷는데 자전거 타고싶은 충동이 ㅠㅠ
내일 바로 타고싶은데........
오프라인 괜찮은 곳도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중고나라요
0
0
과감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라인 구매시 가격이 조금 더 쌉니다.
MTB/Hybrid/Road 중 뭘 생각하시나요?
남자분이시죠?
MTB/Hybrid/Road 중 뭘 생각하시나요?
남자분이시죠?
0
0
황홀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궁궁이
여자구요 10만원대면 하이브리드밖에 없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조건 10만원대면 hybrid라 하진 못하죠.
자전거 부품(프레임, 기어, 레버, 휠 등등)에 따라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하죠! :)
근데 여자이시고 재미로 타시는거니깐 이름있는 부품아니어도 타는데는 큰 지장 없어요.
일단 road는 제외할게요. 많은 힘이 필요치 않은 타이어 구조지만 허리를 많이 구부려야되서 처음타시면 불편합니다.
그럼 hybrid와 MTB중에서...
힘 들드리고 비포장길 안다니실 거라면 hybrid이고요.
힘 들여도 빗길 및 비포장길에서 좀더 안전하게 타고싶으시면 MTB입니다.
0
0
황홀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라인이죠..ㅋㅋ
0
0
보통의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보풀
30만원을 최대로 하면 오프라인에서 살만한게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동으로 사면 얼마 못타요 ㅎ 온천장이나 동래 런바이크 맞은편에 자전거 대여소 있는데 거기서 빌려서 타시고, 재미붙이면 그때 구입하세요 ㅎ 그리고 자전거는 무조건 눈에 예쁜걸로 사셔야 한번이라도 더 타게 되니까 잘 보고 사시구요 ㅎ(무조건 디자인만 보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구입은 온라인이 좋긴한데 완전조립배송 아니면 또 공임 들어가니까 그거도 고려하시구요. As같은거도 생각하면 오프라인 매장도 괜찮을거긴한데... 저 가격대면 삼천리 대리점으로 가셔야 될 것 같네요. ㅎ
구입은 온라인이 좋긴한데 완전조립배송 아니면 또 공임 들어가니까 그거도 고려하시구요. As같은거도 생각하면 오프라인 매장도 괜찮을거긴한데... 저 가격대면 삼천리 대리점으로 가셔야 될 것 같네요. ㅎ
0
0
화려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부용
자전거 대여 검색하다가 댓글보고 궁금한게 있어서요!
온천장이나 동래 런바이크 맞은편에 있는 자전거 대여소가 무료대여소 말하는 건가요?
온천장이나 동래 런바이크 맞은편에 있는 자전거 대여소가 무료대여소 말하는 건가요?
0
0
야릇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서 20만원대 삼천리mtb구입햇어요
조립식으로 택배가와서 ㅜㅠ 괜히 잘 모르는데 조립햇다 망가질라 대리점에 들고가서 조립맡김요
지금은 안타요;; 역시충동구매;;
조립식으로 택배가와서 ㅜㅠ 괜히 잘 모르는데 조립햇다 망가질라 대리점에 들고가서 조립맡김요
지금은 안타요;; 역시충동구매;;
0
0
억쎈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라인으로 사면 택배 배송시 던지고, 막 다른 물품 위에 올려놓고, 밟고 다니고해서 휠상태 엉망진창입니다. 무조건 100퍼센트 조금이라도 휘어있기 마련입니다. 여성분이시면 조립도 조금 어려우실테고, 핸들이랑 브레이크 유격 조정 같은 것도 생각보다 까다롭고 귀찮은 편입니다.
저는 오프라인에서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핸들바도 이쁜걸로 커스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 이쁜 자전거 룩 원하시면 하이브리드 추천드립니다.
흰색 + (핑크 or 연보라 or 민트) 섞인 걸로 사주세요. 정말 이뻐보이는데, 전 남자라 저런 색 못타겠네요...
저는 오프라인에서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핸들바도 이쁜걸로 커스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 이쁜 자전거 룩 원하시면 하이브리드 추천드립니다.
흰색 + (핑크 or 연보라 or 민트) 섞인 걸로 사주세요. 정말 이뻐보이는데, 전 남자라 저런 색 못타겠네요...
0
0
초연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