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도 2열람 자리 좀 있나요?? 글쓴이 2014.06.19. 00:24 792 2 정문에 투썸..... 왜케 음악소리가 큰지 ㅡㅡ 중도로 대피하려고 하는데.. 자리좀 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억울한 박달나무 14.06.19. 00:24 넘쳐 흐릅니다 0 0 억울한 박달나무 댓글 내용 복사 넘쳐 흐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울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19. 00:25 억울한 박달나무 아~ 자리가 많다는 거죠? ㅎㅎ 감사합니다~ 두명이서 갈껀데 두자리 붙은 자리도 많을까요?? 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 자리가 많다는 거죠? ㅎㅎ 감사합니다~ 두명이서 갈껀데 두자리 붙은 자리도 많을까요??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