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3층 칸막이 열람실
글쓴이
- 2014.06.19. 00:28
- 1194
고정문 말고 입구? 열어두니까 너무 시끄럽네요 안으로 소리가 다 들어와요 문 꼭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입구에선 좀 조용히좀 해주세요
바랍니다!!
그리고 입구에선 좀 조용히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나 2층이나 진짜 짜증나요. 대학생쯤 됐으면 문 앞에선 조용해야지 생각 할 수 있을텐데;;
0
0
피로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 열고 닫는것도 시끄러워서 열어둔거 아닌가요?
0
0
코피나는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넴
0
0
의젓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