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여러부우우운 기초스페인어.... 글쓴이 2014.06.19. 02:02 1117 1 기말 저만 어려웠나요..다들어떻게 치셯는지요.. 으아ㄱ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힘쎈 붓꽃 14.06.19. 02:39 해석도 이것저것 섞어놨던거같고 작문에서 수영하다 동사가 들어가는것도 까먹어서 놓쳤어요ㅜㅜ 전 오늘 실용스페인어도 쳐야하는데 큰일이네여ㅎㅎㅎㅎㅎ... 오늘은 잠 안잘거야.. 0 0 힘쎈 붓꽃 댓글 내용 복사 해석도 이것저것 섞어놨던거같고 작문에서 수영하다 동사가 들어가는것도 까먹어서 놓쳤어요ㅜㅜ 전 오늘 실용스페인어도 쳐야하는데 큰일이네여ㅎㅎㅎㅎㅎ... 오늘은 잠 안잘거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쎈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쎈 붓꽃 14.06.19. 02:39 해석도 이것저것 섞어놨던거같고 작문에서 수영하다 동사가 들어가는것도 까먹어서 놓쳤어요ㅜㅜ 전 오늘 실용스페인어도 쳐야하는데 큰일이네여ㅎㅎㅎㅎㅎ... 오늘은 잠 안잘거야.. 0 0
전 오늘 실용스페인어도 쳐야하는데 큰일이네여ㅎㅎㅎㅎㅎ... 오늘은 잠 안잘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