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여자 의사분 있는 피부과
글쓴이
- 2014.06.19. 08:38
- 4699
여자 의사분이 있는 피부과 아시는 분 계시면 공유해주세요~ 부산 내에 있는 곳으로요!
피부 상담을 해야할 곳이 있는데 가슴 쪽이라서 여의사님께 상담드리고 싶네요...
금정구에서 가까울수록 좋습니다ㅎㅎ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자 의사분이 있는 피부과 아시는 분 계시면 공유해주세요~ 부산 내에 있는 곳으로요!
피부 상담을 해야할 곳이 있는데 가슴 쪽이라서 여의사님께 상담드리고 싶네요...
금정구에서 가까울수록 좋습니다ㅎㅎ
부탁드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대학병원들 검색해 보면 여의사님들 찾을 수 있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