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시진겨수님 미시경제학시험 어땠나여...
글쓴이
- 2014.06.19. 10:10
- 967
다들 안나가고 오래 계시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자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보다 어려웠죠ㅗ 예상문제 그대로 나온게 별로 없어서 그런가 , 숫자도 좀 더럽고해서 계산하는데 시간좀 걸린듯 하네요
0
0
정겨운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보다 어려웠나여? 중간이랑 비슷했던거 같은데... 중간도 어려웠음 ㅠㅠ
계산문제 계산하는데 시간도 걸리고..
계산문제 계산하는데 시간도 걸리고..
0
0
사랑스러운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제시험들이 다 이런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