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마음에 안드는게 고민이에여
글쓴이
- 2014.06.19. 10:27
- 1154
거울로 제 얼굴 보면 나름 괜찮아 보이고, 셀카 찍는 걸로도 그냥 괜찮아보여요
그런데 다른 사람이 찍어준다던지 이러면 좀 못 생겼어요 ㅠㅠ
제가 거울로 제 얼굴 볼때만큼만 실제로 그렇게 생겨먹어도 만족스럽고 좋을텐데, 왜 실제는 좀 다르게 생긴걸까요? ㅠㅠ
신이 야속하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성형이 있잖아요 ㅎㅎ 힘내세요 ㅎ
0
0
밝은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넉줄고사리
성형은 돈도 많이들구 무서워여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아마 피부 문제일 가능성이 90%....
0
0
섹시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며느리배꼽
제가 피부가 안 좋긴 한데.. 그래서 그런걸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돈모아서 피부과 ㄱㄱ
0
0
밝은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넉줄고사리
피부과가게 돈모아야겠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사진이랑 셀카 모습(또는 거울)은 좌우 대칭이라서 낯설어서 그래요.
0
0
나약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율무
셀카찍을 때 그래서 일부러 좌우대칭 되게 설정해서 찍어요ㅋㅋ 진짜 얼굴 볼라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