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올해꼭안들어도 되지않나요?
글쓴이
- 2014.06.19. 12:15
- 1266
사정상 실컴2 올해 안에 못들을것같아서 내년에들어야하는데 실컴없어져도 정활? 그거 1학점짜리 들으면 똑같으니 상관없지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닙니다 대체과목들으셔야됨
0
0
부자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무릇
정보활용이 대체과목이자나요 1학잠짜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 수업만 잘 들어도 합격하는데..
0
0
발냄새나는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튤립
휴학생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딱히 문젠없을듯 교필같은경우 수업만 잘따라가도 학점 다 좋게 나오니까요
0
0
발냄새나는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실컴 1,2둘 다 안 들으시면 4영역 교양 컴퓨터 관련 교과 이수해야 하고, 실컴 한과목만 안 들으셨으면 정보기술 활용 이수해야 한다고 나와있네요...
0
0
멋진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시클라멘
네 이 답변을 원했는데 다른분들은 동문서답을...ㅠ 답변감사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맞아 다들 무슨대답을;
0
0
육중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없어짐
내년부터 2학점짜리 들어야됨
내년부터 2학점짜리 들어야됨
0
0
한심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자란
실컴1은 들음요
1학점하나만 못들었을시 1학점짜리 들으면됨요ㅇㅇㅇ
1학점하나만 못들었을시 1학점짜리 들으면됨요ㅇ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