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독 오영진교수님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6.19. 13:37
- 1161
점수잘주시나요??? 쪽지시험이랑 기말은 잘친거같은데 중간 못쳐서 걱정되네요.. 들어보신분 성적어떻게 받으셧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기말 쪽지 쉬워서 변별력 ㄴㄴ 중간으로 결정될듯
0
0
아픈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뻐꾹채
중간평균아시나여...저 22점받앗는데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개 이상이 평균이상으로 알고 있어요 A+은 아니더라도 B+~A 받으실듯
물론 쪽지 기말에서 실수 안했다 가정하에
물론 쪽지 기말에서 실수 안했다 가정하에
0
0
아픈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이 주관적으로 채점하는게 아니라 답이 정해져있는거라 성적으로 짜르겠죠
근데 수업때 보면 a를 a+로 주시는 분은 아닐 것 같아요..
근데 수업때 보면 a를 a+로 주시는 분은 아닐 것 같아요..
0
0
살벌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ㅇ 개까칠함 셤 포기하든 안하든 자유인데 그걸 굳이 앞에대고 말할필요까지야
0
0
아픈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기말어떠셨나요??
0
0
찬란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털도깨비바늘
기말 엄청 쉬웠네요ㅜ
0
0
무거운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