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19. 13:45
- 1206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쟁이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다 좋은데 나중에 십년 이십년후에 뼈라든지.. 문제가없을지 당장의 부작용이아니라 나중에 후에 부작용이 걱정되서 무섭......근데 안면윤곽이 진짜 스페타클하다고하더군요......
0
0
해괴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중국패모
댓글들 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해괴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중국패모
ㅋㅋㅋㅋㅋㅋ머리나쁜..ㅠㅠㅠㅠ
노후도 걱정이에요..
노후도 걱정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면윤곽이라함은 양악말씀하시는건가요...
눈코는 몰라도 양악은 진짜 고통스럽다네오..
눈코는 몰라도 양악은 진짜 고통스럽다네오..
0
0
깨끗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세열단풍
양악보단 덜 크고 위험한 수술이래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 드나요?
0
0
어설픈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새팥
기본 3,400은 든다더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
0
0
어설픈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구 양악하다가 잘못돼서 목에 구멍뚫었어요
아직도 목에 호스자국만한 구멍있네요
진짜 얼굴때문에 죽고싶단정도아니면 그냥하지마세요
아직도 목에 호스자국만한 구멍있네요
진짜 얼굴때문에 죽고싶단정도아니면 그냥하지마세요
0
0
유능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얼레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0
0
발랄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편도
헙...ㅠㅠㅜㅜㅜㅜㅜㅠㅜㅠ정보 감사 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꺼풀인줄 알고 들어왓더니 ㄷㄷ
얼굴 건들지마요
뼈 건들면 평생 고생할수도!
얼굴 건들지마요
뼈 건들면 평생 고생할수도!
0
0
발냄새나는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단풍마
알겠습니다! 파이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말이 눈은 칼을 대고 뭘 넣는게 아니라지만
턱이나 광대는뼈를 건드는거라....
턱이나 광대는뼈를 건드는거라....
0
0
해괴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들 하지말라고 말렸었지요.본판도 평범했거든요.
그런데 하고나니 확실히 예뻐지긴해요.
다들 잘했다하고 본인도 콤플렉스? 같은게 없어지니 자신감도 생겨서 더 예뻐진 것 같아요.
저도 말렸지만 지금은 친구과거얼굴 기억도 안나고ㅋㅋㅋㅋㅋㅋ
제얘기가 도움될런지는 모르겠지만 고민하시는것같아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