퐐로퐐로미 TV 가입했는데 못받은 사은품 받기 전쟁에 뛰어듬여
글쓴이
- 2014.06.19. 15:10
- 1113
두달전에 가입했는데 지금까지 주기로 한 금액 30만원을 안주는겁네닼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주기로 한 날, 이번주 월요일부터 담당직원이 잠수탐ㅋㅋㅋㅋㅋㅋ 전화 쌩ㅋㅋㅋㅋ
본사에 전화하니까
그 지구 담당 점포에 연락하겠다 함...
내일쯤 전화다시한다고하네요.
어떻게 될지 두근두근합니다
과연 받을 수 있을 것인가ㅋㅋㅋㅋㅋ
이런 일로 피곤해지니 진심 짜증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콩닥콩닥
0
0
잘생긴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이런 경우도 있군요;;
0
1
똥마려운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퐐로미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헬지
역시 헬지
0
0
개구쟁이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받으시길 바래요ㅋㅋㅋ
0
0
슬픈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