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질문> 6영역→일반선택으로 바꿔보신분!
글쓴이
- 2014.06.19. 15:24
- 1237
제가 일반선택이 1학점 모자라는데
6영역 초과한 학점을 일선으로 넘기면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이걸 안넘어가게 할수도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일반선택이 1학점 모자라는데
6영역 초과한 학점을 일선으로 넘기면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이걸 안넘어가게 할수도있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