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부산대 글쓴이 2014.06.19. 16:09 1587 2 방학때 파고다부산대에서 토플수업들을랴고하는데 괜찮나요? 서면보다는 부산대가 가까워서 웬만하면 부산대에서 하고싶은뎅..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힘좋은 산오이풀 14.06.19. 16:47 별로라고들었어요 0 0 힘좋은 산오이풀 댓글 내용 복사 별로라고들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좋은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침착한 물푸레나무 14.06.22. 00:35 서면이 낫다고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막상 들어보면 별다른건없대요 0 0 침착한 물푸레나무 댓글 내용 복사 서면이 낫다고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막상 들어보면 별다른건없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착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