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하기개원 때 남아있으면 퇴실검사 안받는거 맞죠?
글쓴이
- 2014.06.19. 17:09
- 949
짐 빼고 넣기 귀찮고 집에가도 할게없어서 그냥 기숙사에 남아있으려고합니다
근데 방검사를 한다는데 이거 남아있는사람은 검사 안받아도되죠?
근데 방검사를 한다는데 이거 남아있는사람은 검사 안받아도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황벽나무
확실한가요? 저도공지읽어봤을때 저글쓴이처럼생각했는데.. 잔류인원은 그냥 방이동이니까 비품이런거 반납도안하고 검사받을것도없지않나요? 아은근 숙사생활참 귀찮은게많네용ㅜ
0
0
특별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방 이동명단에도 없고 공지에도 퇴사원생해당이라해서 헷갈려서 그런건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하기개원신청도안하고
돈도안내고계속있겠단건지?
하기개원신청도안하고
돈도안내고계속있겠단건지?
0
0
냉정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황벽나무
신청하고 돈 냈죠.. 설마 그렇게까지 멍청한 생각을 했을까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동명단에 없으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됨
0
0
난감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아ㅋㅋㅋ쏘리
그건당근그냥있는거져ㅋㅋㅋ
지송
그건당근그냥있는거져ㅋㅋㅋ
지송
0
0
냉정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퇴실검사는 안하지만 개원 후 방점검 있습니다
0
0
가벼운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검사하죠
긱사하기개원타원생도받았는처지에
짐뺀데그방으로사람차는데
뭔소리지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