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5시에 교육사회 시험 잘 치셨어요?? 글쓴이 2014.06.19. 19:37 661 1 전 완전 멘붕 와서 뭐라고 썼는지도 모르겠는데...ㅠㅠ 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큰 고광나무 14.06.19. 20:06 디피컹투 0 0 큰 고광나무 댓글 내용 복사 디피컹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큰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