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경상계열도 취업 힘들군요......
글쓴이
- 2014.06.19. 19:46
- 1532
막막합니다.. 열심히해야죠.. 흐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
과불문 취준생들,3,4학년 학우님들 힘내시길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비상경문과는 진짜....
0
0
보통의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도 요새 조금 힘들다는..
0
0
조용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점장하시는 삼촌 얘기들어보면 sky에서도 부산쪽으로 엄청 내려온다고 하시더라구요
0
0
어설픈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