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글쓴이
- 2014.06.19. 20:01
- 960
없애고싶다요...
뭐에요 시험에 낸다는건 이디아이만 서술형으로나오고
뭐에요
네?네?
나만 억울함의.편지를 쓴건가요?ㅠ답지에..?
뭐에요 시험에 낸다는건 이디아이만 서술형으로나오고
뭐에요
네?네?
나만 억울함의.편지를 쓴건가요?ㅠ답지에..?
권한이 없습니다.
전 단답도틀렸어요 재수강확정..아 교수님시름
0
0
끌려다니는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천남성
단답그거 답은도대체뭐에요ㅡ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과 다니면서 왜 배워야 하는지 모르겠는 과목 베스트 1 MIS
0
0
어두운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