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채팅할때요.. 맞춤법..
글쓴이
- 2014.06.19. 20:19
- 1260
지적할려는게 아니라
원래 대충쓰시는 분이 많으신가요??
궁금해서요..
주변에 대충 쓰시는 분이 많아서 그런가 싶어서요..
원래 대충쓰시는 분이 많으신가요??
궁금해서요..
주변에 대충 쓰시는 분이 많아서 그런가 싶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별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대충 오타 나도 쓰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도저히 오타가 날 수 없는 곳에서 틀리는건 그냥 모른다고 생각할 수밖에..
근데 도저히 오타가 날 수 없는 곳에서 틀리는건 그냥 모른다고 생각할 수밖에..
0
0
치밀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어교육과 친구도 맞춤법 다 맞춰서 안쓰던데요
0
0
살벌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쓰는데 사람들이 갑갑하고 깐깐하고 까탈스럽고 ☆꼴이라고 할까봐 꼭 맘에 들게 쓰지는 못해요 솔직히 ㅆ 받침을 ㅅ으로 쓰는 거 이해한 지도 얼마 안 됐어요
2
0
살벌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ㅛ는데 처럼 위치상 오타나기쉬운부분 햇어랑 띄어쓰기같은 맞춤법 무시하는게 편한 경우는 신경안쓰고 쓸때많아요. 근데 됏어됫어 같은거처럼 맞춤법 자체를 틀리는 경우가 많은거는 신경쓰여서 오타나더라도 굳이 바로 고쳐씁니다
0
0
따듯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 분들도 나이들면서 점점 낳아질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낳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